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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스퍼] 본넷,카울,휀다방음,언더코팅

이현 2022-05-20 조회수 276

차종 : 캐스퍼

시공 : 본넷,카울,휀다방음,언더코팅




안녕하세요

신차패키지 전문 튜닝샵

카페인W 입니다.

오늘은 주행 중의 차량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소음을 감소하기 위해서

캐스퍼 오너님께서 방문해 주셨습니다!


 







저희 카페인W 방음 작업은 눈에 보이지

않는 곳이라고 해서 대충 하지 않습니다.

캐스퍼 만의 최적화된 방음 노하우를 듬뿍 담아

어디에도 없는 프리미엄 방음 시공을 진행해

더욱 높은 만족도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그럼 오늘 캐스퍼 방음으로 진행된

본넷방음

카울방음

휀다방음

언더코팅 (하부코팅)

총 4가지를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캐스퍼 본넷과 카울 부분의 모습입니다.

얇은 철판의 격벽으로 차량 운행 시

엔진의 많은 소음이 발생하는 곳입니다!











본격적인 캐스퍼 방음 작업 전

작업 도구 또는 작업자로 인하여

생길 수 있는 미세 스크래치나 오염을

방지하기 위해 마스킹, 커버링의

기초 작업을 진행해준 뒤

캐스퍼의 소음 및 엔진 떨림을 잡기 위해

1차적으로 재진패드를 부착해 줍니다 :)














재진패드는 캐스퍼 본넷, 카울 모양에 맞춰

수작업으로 하나씩 모양을 만들어서 부착하고

밀착력을 높이기 위해 롤링 작업을 진행합니다.










그 다음 2차로 MS폴리머를 이용하여서

빈 공간 없이 다각도로 꼼꼼하게 도포하여

재진패드가 떨어질 우려 방지와 더불어

2중 방음을 통해 더욱 확실한 방음 효과를

느껴보실 수 있도록 도와드렸습니다!






휀다방음, 하부코팅(언더코팅)

시공을 위해 캐스퍼 차량을 리프트 시켜

휠과 휀다커버 모두 탈거를 진행합니다.









본넷과 동일하게 1차 재진패드를 이용해

꼼꼼하게 부착을 진행해 줍니다.

휀다방음의 경우 휀다의 빈 공간까지

신경 써서 작업을 진행해야 보다 더 확실한

방음 효과를 느껴보실 수 있습니다.

휀다 격벽에는 PE폼, NBR, 재진패드 3중으로

더욱 신경 써서 작업이 진행되었습니다!









휑 비어있었던 캐스퍼 휀다 철판에

재진패드와 MS폴리머 도포해 주어

한층 두께감이 생긴 모습입니다!

주행 중 노면으로 올라오는 소음과 더불어

이물질이 부딪히는 소음을 효과적으로

필터링을 해주어 정숙한 주행이 가능하시답니다.








탈거한 휀다버커에는 D3신슐레이터를

초음파 융착기를 이용해 부착해 줘

혹여나 빠져나오는 소음과 진동을

다시 한번 더 꽈악- 잡아드렸습니다.






하부방음(언더코팅)은

노면에서 올라오는

진동과 소음을 상쇄시켜주고

빗물, 염화칼슘, 바닷가의 염분 등으로부터

부식 방지 효과가 있어 보호를 해

차량의 수명을 늘릴 수 있게 도와줍니다.










차량 외관과 다르게 하부의 경우

굴곡진 부분이 많기 때문에 여러 각도에서

살펴보고 코팅액을 골고루 도포해 줍니다.

단순하게 두껍게 대충 뿌리는건 절대 NO,

하부 전체 부분이 일정한 두께로 도포를 해주어야

하부코팅이 제대로 진행됐다 말할 수 있죠!







방음 시공의 경우 비슷한 방법, 시공처럼

보일지언정 어떤 과정을 거치느냐에 따라서

시공 후 느껴지는 방음 전/후 차이가 확실하답니다.

그렇기 때문에 더욱 전문가성이 있는

업체로 선택해 보시는 걸 추천드리고 있어요!

 

저희 카페인W은 초심을 잃지 않습니다.

카페인W 기업이 성장해도

변하지 않는게 바로 '초심'이죠

시공 시 문제가 생겼다 해서

이를 외면하는 행동은 시간이 지나도

카페인 W에서 볼 수 없을 것입니다.

카페인W는 언제나 고객 편에 서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항상 노력하고 또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