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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슬라 모델3]레인보우 V90틴팅 PPF시공

김현도 2021-05-03 조회수 1,063

안녕하세요.



대전 카페인W입니다. ^^


테슬라 모델3의 출고가 마무리되고 모델Y의 출고예약이 


꾸준히 늘어나고 있어요.


정성을 다하는 썬팅과 신차패키지시공!!



또한 다양한 시공품목을 가지고 있으니


출고가 예정되신다면 언제나 상담부터 해 보시는건 어떨까요.



 


모델3가 입고되었습니다.


리프레시 모델로 변경되며 차량 외형에는


차이가 거의 없지만 내실은 튼튼해 졌어요.



히트펌프가 추가되어 배터리 효율을 높혔고


실내외의 마감이 좋아져 단차가 많이 줄어들었지요.


몰딩에 크롬딜리트가 적용되어 느낌이 많이 틀려졌기도 하고요.



잘 찾아보면 더 많은 부분이 좋아졌답니다.


오늘 방문한 모델3는 패키지를 원하지 않으셨어요.


딱 틴팅과 PPF만 진행하시기를 원하셨습니다.



물론..


진행해 드릴 수 있지요.


대전 최고의 시공품질을 저희 스스로 자랑하니까요 ^^


패키지가 아니더라도 최선의 시공을 제공해 드립니다.


 



연무기를 통해 썬팅부스의 습도를 올려줍니다.


썬팅 최대의 적은 먼지라고 할 수 있어요.


공기의 질이 안좋으면 썬팅의 품질을 떨어트릴 수 있으니까요.


먼지가 썬팅필름에 영향을 주면 시공결과도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어떤 시공도 100% 완벽할 수는 없지만 확실히 차별화된


시공퀄리티로 보답해 드리기위한 최소한의 노력이예요.



 


 


실내에 입고 했습니다.


실외를 열심히 감싸줍니다.


만약 있을 수 있는 차체손상에 대비해줘야 지요.



 


언제나 신경쓰는 부분이지만 


신차가 입고되었을때는 긴장감이 언제나 올라가요.


약간의 긴장을 통해 늘 진행하는 프로세스를 빼지않고


진행 해 줍니다.


 



깨끗한 실내의 모습입니다.


실내는 작년모델과 큰 차이는 없지만 가장 큰 변화는


콘솔의 하이그로시가 빠졌지요.




인테리어효과도 크지 않고 흠집가기 쉬워


도리어 불편하다는 의견도 많았는데 리프레시모델부터


과감하게 하이그로시 마감이 제외되었습니다.



 


 


썬팅시공 시 끝선처리에 가장 신경을 써 주고 있습니다.


마감재를 탈거하지 않고 시공을 진행하면


끝선이 말끔하게 부착되지 않고 마감재 사이로 밀어넣어야


하기에 특히 앞유리나 뒷유리의 경우 눈으로 


잘 보이는 부분이라 반드시 탈거한 후 시공합니다.


백미러도 마찬가지예요.


 


탈거후 시공한 차량과 그대로 시공한 차량은


겉보기에 큰 차이가 없을 수는 있겠지만


실수가 발생하기 쉽고 끝선이 예쁘게 나오지 않아요.



 


저희 카페인W의 주력 틴팅필름인 레인보우 V90으로


시공을 진행했습니다.



레인보우 V90필름으로 대부분의 모델3를 시공했었어요.


그만큼 성능스펙도 훌륭한데다 만족도도 좋기 때문이예요.



반반사의 그리고 금속성필름이라


걱정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만


요즘 대부분 하이엔드급 필름들은 부작용없는 금속성으로


제작된답니다.


물론 레인보우 V90도 마찬가지지요.



또한 하이퍼골드그린색상을 보신다면 반하실거예요.


너무 아름다우니까요.



 


 


별도로 진행한 PPF 시공입니다.


신차 틴팅 시 틴팅만하면 많이 아쉽거든요.


PPF는 나중에 추가하시려면 비용도 많이 들고


또 따로 하기도 쉽지 않은 시공입니다.


 


이렇게 튜닝샵에 방문하셨을때 할 수 있는것 함께 하신다면


비용과 시간을 모두 아끼실 수 있을 거예요.



4곳의 주요부위를 시공 해 드렸어요.


도어엣지 도어핸들 헤드라이트 그리고 충전구까지.


가장 손이 많이가고 손상이 많을법한 4곳입니다.



 


도어창문 시공 모습입니다.


그냥 썬팅필름 색상의 창문유리처럼 보이도록


끝선을 정확하게 맞춘 쉐이빙 시공을 진행합니다.



쉐이빙 시공은 유리보다 약간 크게 필름을 재단하여


필름의 끝선을 유리에 대고 깎아 일체감있게 만들어주는


시공이예요.



일반적인 시공방법은 유리에 맞게 또는 약간 작게 재단하여


부착해주게 되는데 이런 시공방법은 유리의 끝선과


필름의 끝선이 미세하게 차이가 나 일체감을 주기는 어려워요.



하지만 기능상 큰 차이는 없어요.


저희 카페인W는 미관상 예쁜것도 중요하니까 


디테일을 놓치지 않습니다.



 


시인성이 높은 레인보우 V90필름이예요.


반반사필름답게 밖에서 안을 볼때는 프라이버시가


제대로 작동해 잘 보이지 않지만 안에서 밖을볼때는


정말 깔끔하게 잘 보이지요.



전면, 후면, 썬루프의 경우 필름농도는 30% 측면필름은 12%


정도가 가장 많이 하시는 시공입니다.



하지만 요즘 야간에 주차할때 불편하시다는 분들이 계셔서


측면 23%농도로 시공하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어요.


23% 농도의 필름은 정말 시공하는 경우가 적어


잘 가져다 놓지도 않았었는데 요즘은 프라이버시보다는


안전운전에 촛점이 더 맞춰지는 것 같습니다.



 


어떠신가요?


옆면의 썬팅된 모습이 아름답지 않나요?


23% 농도의 시공으로 다른차에 비해 조금 밝지만


저는 이정도도 좋은 선택 같았어요.


운전할때 전혀 불편이 없을테니까요.



 


썬팅과 PPF 외에도 다양한 시공이 있답니다.


테슬라와 관련된 대부분의 시공을 한군데서!!!


저희 카페인W에 관심가져주시고 계속 지켜봐 주시길 바래요.



언제나 안전운전 하시길 바랍니다.